마치 백설공주의 난쟁이들이 살 것만 같은 이곳의 문 뒤에는 대체 무엇이 숨겨져 있을까요?!

678
- Advertisement -

이 작은 집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지하실을 볼 수 있습니다. 매우 놀랍지 않나요? 지하는 지상보다 온도가 낮고 시원하기 때문에 여름철에 다양한 식료품을 보관하기에 최적인 장소입니다.

지하 저장고로 쓰인다니, 정말 실용적이지 않나요? 하지만 지하실 용도보다 더 매력적인 것이 있습니다. 바로 미관상의 이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작은 집은 여름철에는 사방에서 풀들과 꽃이 자라기 때문에 마치 동화 속의 집 같고, 겨울철에는 눈이 수북히 쌓여 정말 아름다워 보입니다. 이 작은 집을 생각해낸 건축가는 식료품 저장고로써 이 집을 활용하지만, 자녀가 있다면 어린이 놀이터로 개조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아이들이 영화 반지의 제왕의 광팬이라면 정말 좋아할 것 같죠?

어린이 놀이터 외에 또 다른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내자면 휴게실, 오락실 등등이 있습니다.  이 작은 집의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우리가 집을 장만할 때 부족했던 것을 이렇게 뒷마당에 작은 집으로 만들어보는 것은 어떠세요? 지하실이나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또는 휴게실처럼 재미와 낭만이 넘치는 장소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이와 비슷한 나만의 작은 집을 비슷한 걸 만들어보는 것이 어떠세요? 정말 만들게 되시면 제게 꼭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세요. 그리고 잊지 마시고 이 글을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공유해주세요!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