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96세 노인 여성의 집 내부는 도저히 믿기 힘든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740
- Advertisement -

모든 방은 각기 다른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 노인 여성은 집의 인테리어와 가구 배치, 작은 소품들까지 전반적인 디자인을 설계하는데 아주 오랜 시간을 보냈을 것이 분명합니다. 사진에서는 귀엽고 앤틱한 분위기의 거실과 뒷편의 다이닝룸이 보입니다. 두 방 모두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으며 마치 귀족들이 편히 쉴 수 있는 분위기를 하고 있습니다. 소파 및 의자는 고급 천으로 만들어졌으며, 벽에는 액자들을 포함한 여러 귀중한 골동품들과 예술품들이 보입니다. 화사한 파스텔 핑크로 꾸며진 이곳은 마치 꿈의 궁전 같습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욕실

거대한 거울과 귀여운 샹들리에가 보이는 이곳은 작은 욕실입니다. 분홍색 소품들로부터 노인 여성의 센스를 느낄 수 있으며 귀족적인 분위기도 연출합니다. 전반적으로 화이트 톤인 벽과 욕조는 금색 포인트와 완벽하게 어우러지고, 욕조 역시 고된 하루를 끝내고 편안하게 피로를 풀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또한 흠을 잡을 수 없을 만큼 깨끗합니다!

컨츄리 느낌의 고급 지하실

잠시만요.. 이 방이 정말 지하실인가요? 이 지하실은 앞서 본 다른 방들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줍니다. 마치 컨츄리 스타일의 바 같기도 하며, 조금은 미용실 느낌도 나는 것 같은데요. 지하실의 벽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나무타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마치 카우보이들이 이 지하실에서 경건한 파티를 했을 것만 같네요!

보라색 유럽풍의 복도

이 노인 여성은 모든 방을 각각 꾸미는 것도 매우 힘든 작업이었을텐데 복도 역시 결코 가만히 두지 않았습니다.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복도에서도 그녀의 섬세한 센스가 느껴집니다. 사진 속의 복도는 이 집의 전반적으로 여성스럽고 화려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일치하도록 장식되어 있습니다. 하얀색 거울도 마치 공주가 사용하는 거울 같으며, 분홍색 고급 천으로 만든 금색의 메탈 의자와 매력적인 사이드 테이블은 누구나 잠시 쉬었다 가고 싶어하게 합니다.

핑크핑크 러블리 룸

아마도 이 방은 노인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방일 것 같습니다. 이 방은 벽지와 가구, 장식품까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핑크색으로 가득찼는데요. 다른 방들에서도 그녀가 핑크색을 좋아한다는 것이 확연히 드러날만큼 곳곳에서 핑크색 장식품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 방은 온통 핑크색으로 물들었습니다! 마치 바비 인형들끼리 앉아서 도란도란 수다를 떨 것만 같죠?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의 주방

이 화이트 톤의 주방은 크고 밝은 느낌을 주며 아늑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정신이 사나울 수 있는 장식품들도 많이 없으며 물건 배치도 편리하고 쾌적해 보이도록 잘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전자제품들의 색은 흰색이지만 역시 커튼과 화분 등으로 꽃이 만발한 것 같은 핑크색을 볼 수 있습니다. 조명 역시 빨간 포인트가 있는 샹들리에로 고급스러움도 느껴집니다!

라일락 느낌의 안방

집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안방에는 귀족 분위기의 보라색 카펫과 크림색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럽지만 아기자기하고 포근함까지 느껴집니다. 이곳은 차분한 톤으로 숙면을 잘 수 있고, 여성스러운 장식들도 잘 어우러진 휴식의 장소입니다. 노인 여성의 특별한 안목이 잘 드러난 방인 것 같죠?

- Advertisement -